[내돈내산] 내 돈주고 마셔본 말레이시아 똥차 Clenx tea 솔직후기

2020. 11. 4. 01:39카테고리 없음

반응형

어서와, 똥지옥은 처음이지?



안녕하세요. 자몽이에요.


유명한 말레이시아 똥차를 총 5회 걸쳐 마셔보고 리뷰를 해볼 생각이에요. 제 돈 주고 마시는 솔직리뷰입니다.



저는 장활동이 활발해 딱히 먹을 필요가 없었지만, 묵은 변 제거에 도움이 될까하고 마셔 보았지요. 그러므로 효과는 개인차가 있습니다.




첫번째 잔 :2019-09-06

 

차를 뜨거운 물에 우렸는데 냄새가 ㅋㅋㅋㅋㅋㅋ 학교 정원에서 잔디를 뜯어 우려먹으면 이런 냄새가 날까요?ㅎㅎㅎ



향긋하거나 좋은 향을 바라시면 아니됩니다. 이건 맛을 위해 마시는 차가 아니라오~그렇다고해서 역하지는 않아욬ㅋ마시니 트림이 나오는 걸 보니 소화에는 좋은 듯합니다.



차는 물에 우리면 보통차에 비해 좀 진덕해집니다. 그렇다고해서 많이 걸죽한 느낌은 아니에요.



점심을 먹고와서 2시경에 먹었고, 그날 새벽 화장실을 들락날락 했습니다. ㅠㅠ 그 고통은 설사가 났을때와 비슷합니다. 아팠다가 괜찮다가의 반복이지요






두번째잔: 2019-09-18

아침 9시,스타벅스 시티컵에 뜨거운물로 우려서 3잔 마시니, 아침에 먹은 마라샹궈가 싸악 내려가는 느낌입니다 . 그리고 오후 4시부터 배가 사알살 아프기시작해서 (약 7시간 뒤) 그 고통은 저녁 6시반 퇴근길에 최고조에 달했습니다. 장이 꼬이는 고통과 진땀이 시작되어 길가에서 지옥을 경험했어요.



아랫배와 똥꼬를 조여오는 듯한 통증이 반복이 되었고, 화장실은 5번 정도 들락날락한거 같습니다. 앞으로 회사에서는 먹으면 안 될거같습니다.





----다음날 아침----



다음날 아침에도 화장실은 2번 더 다녀왔구요, 똥꼬가 지쳐버렸어욬ㅋㅋㅋㅋㅋ 괄약근에 힘을 풀면 뭔가 쏟아질거같아서 하루종일 긴장하고 지냈던 하루였습니다 아놬 ㅋㅋㅋ 7-8번 쏟아냈더니 몸무게는 1킬로정도 줄었더군요



반응형